이번 포스트는 애플, 비츠 대학생 사이의 최고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그(Chegg)에 의해 지난 주 실시한 880 대학생의 조사는 자신이 선호하는 스마트 폰, 태블릿 및 노트북 브랜드로 51% 애플을 지목,
46 %는 헤드폰을 위해 자신의 Top Pick으로 비츠 를 지목했습니다.
이 회사는, 대학생의 83% 가장 원하는 선물로 현금 또는 기프트 카드를 선호했고, 73% 는 의류, 52%는 전자기기를 선택했습니다.
성별로 분류, 여성 83%가 현금이나 기프트 카드를 선호했고, 남성은 79% 였습니다. 남성의 67%는 전자기기로 선택했고 여성은 79%의 압도적으로 옷을 선호합니다.
태블릿, 애플의 아이 패드와 유사하게, 마이크로소프트의 Surface 와 삼성의 안드로이드 탭을 제쳤으며, 헤드폰 역시 선호하는 브랜드로 남성 33%, 여성 55% 가 선호합니다. 그리고 보스는 전체 학생의 24%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개인 의견]
비록 외국의 선호 자료이기에 국내 사정과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도 국내에서도 애플의 인지도가 높을까? 싶네요. 우리나라는 역시 삼성, 안드로이드 가 우위를 점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며 국내에서도 이와 같은 조사가 있다면 재밌을것 같네요.
이번 포스트는 애플, 비츠 대학생 사이의 최고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인터뷰', 크리스마스 상영 (3) | 2014.12.24 |
---|---|
맥북에서 Surface Pro3 로 전환 대상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 (0) | 2014.12.23 |
OS X ntp 취약점에 대한 긴급 보안 업데이트 (0) | 2014.12.23 |
울트라 슬림 12인치 맥북에어 2015년 양산 루머 (0) | 2014.12.23 |
현대 CarPlay '디스플레이 오디오' 현실로 (0) | 2014.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