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국에서 애플워치 판매 첫날 백만대 가량 예약판매 추정


이번 포스트는 애플워치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인기있는 제품과 악세사리에 대한 통계로 이는 구매자들의 영수증을 분석한 토대의 통계에 대한 내용입니다.


슬라이스 인텔리전스의 연구는 애플이 미국에서 애플워치를 주문할 수 있는 첫날 957,000개의 사전 예약 주문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고객은 1.3개의 시개를 구입하고 많은 고객은 두개 이상의 단위를 주문 한것을 의미합니다. 스포츠 모델은 가장 인기있는  선택이었고 주문의 62%를 차지합니다. 애플워치는 9개국에 선보이고 총 주문은 미국의 주문합게 100만개 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스페이스 그레이 스포츠 이고 일반 스테인레스 애플 워치에 이어 실버 스포츠 입니다. 예약 주문은 시작시점에 제한된 공급이 있었고, 애플워치의 가장 비싼 모델이지만 스페이스 블랙 애플워치 모델은 주문의 3%를 차지합니다. 이 보고서는 애플워치 에디션의 판매 데이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악세사리 측면에서 검은색 스포츠 밴드(Black Sport Band)는 가장 인기있는 추가 제품으로 시계와 스포츠 구매자 입니다. 밀라노 루프(Milanese Loop)는 의외로 인기가 있었고 그다음 화이트 스포츠 밴드(White Sport Band)가 뒤를 이어 세번째로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보고서는 48,000 개의 맥북을 온라인으로 구매했다고 보고합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는 가장 인기있는 색상입니다. 맥북 구매자의 43%는 애플워치를 구입하고 애플의 강한 브랜드 충성도를 보여줍니다.

슬라이스 인텔리전스 데이터는 9000명의 구매자의 이메일 편지함에서 구매 영수증을 분석에서 파생되고 일반적으로 애플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예약 주문번호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쿡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주문이 대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mac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