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직접 운영

이번 포스트는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 및 서비스는 상점 또는 TV 에서 광고를 통해 보셨을것 같습니다. 어플을 이용해 동네 상점의 주문 배달을 하고 각 상점에 결제를 하는것이 아닌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결제를 한 후 주문 금액의 일부를 수수료로 지불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이 가맹업주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고객센터를 업그레이드를 한 "배민 고객센터" 라는 이름으로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배민 고객센터는 인하우스로 운영되고 개맹 업주의 운영 관련 상담 및 고객문의에 대한 업무입니다. 또한 기존에 외주 형태로 처리해 오던 상담 업무 또한 통합하여 배민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만 해봤지 그외 문제로 인한 고객문의를 처리해본적이 없어 과거와 바뀐 배민 고객센터가 변화된 모습을 알 수 없어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지 못했네요 ^^


이번 포스트는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능날 주의할 점  (2) 2014.11.12
11번가, 11월 11일 "십일:절" 프로모션  (2) 2014.11.10
[건강] B형 간염이란?  (0) 2014.11.09
서울광장 초대형 돼지풍선  (0) 2014.11.07
다음카카오 3분기 매출  (0) 2014.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