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플은 6가지 색상을 갖춘 새로운 아이팟 터치 발표


이번 포스트는 아이튠즈 업데이트시 발견된 아이팟 터치의 색상 정보와 일치하며 아이팟 터치의 색상과 가격정보 스펙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부 기능 업그레이드를 갖춘 아이팟의 새롭게 변화된 라인을 판매하고 새로운 골드 컬러 옵션으로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중입니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팟 셔플, 나노 그리고 터치 장치를 발표했습니다. 2012년 이후 제품 라인에 대한 최초의 주요 업그레이드를 나타냅니다. 셔플과 나노 모두 새로운 다섯가지 다른 색상 옵션과 함께 골드 컬러를 얻을 수 있지만 가장 큰 업그레이드는 아이팟 터치용 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터치는 이제 아이폰6, 아이패드에어2 라인에 제공하는 8MP 카메라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64비트 A8 프로세서 및 블루투스 4.1도 함께 제공됩니다.

16GB 아이팟터치는 $199, 32GB 모델은 $249, 64GB 모델은 $299 그리고 128GB 아이팟 터치는 $399 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핑크, 블루 색상 옵션 외에도 애플은 아프리카에서 HIV / AIDS 를 지원하는 제품을 레드 아이팟 색상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색상 옵션과 달리 애플을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cultofmac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