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플은 개발자들에게 OS X 엘 캐피탄 베타5 공개


이번 포스트는 OS X 10.11 엘 캐피탄의 네번째 베타에 이어 일주일되 채 되지 않아 다섯번째 베타 소식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개발자들에게 다섯번째 OS X 10.11 엘 캐피탄 베타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빌드는 맥 앱스토어 또는 애플의 개발자 센터를 통해 등록된 개발자들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네번째 OS X 10.11 엘 캐피탄 베타를 공개한 후 일주일 미만에 다섯번째 베타가 공개되었고 애플의 6월 초 WWDC 에서 공개한 이후 2개월 만입니다.

엘 캐피탄으로 애플은 새로운 기능의 무리를 추가를 포기하기로 결정하고 성능과 안정성 향상에 찬성합니다. 분할 화면과 개정된 미션 컨트롤과 같은 몇가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개인 의견]
이번 엘 캐피탄의 베타5는 15A235d  빌드 번호를 갖으며, 성능과 안정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마지막 공개된 요세미티 버전에서 Wi-Fi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릴리즈 되었지만 실제 사용자들의 입에 오르고 내리는 얘기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라는 얘기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과연 프로세서의 문제일까에 의구심이 드는 부분이긴 하지만 OS X 10.11 엘 캐피탄에서는 Wi-Fi 문제가 해결될지는 다시한번 지켜볼 문제일듯 합니다.

관련글

• 애플은 OS X 10.11 엘 캐피탄(El Capitan)공개 베타2 출시

애플은 개발자들에게 OS X 엘 캐피탄 베타4 공개

OS X 10.11 엘 캐피탄(El Capitan)의 개발자를 위한 두번째 베타 버전 공개

OS X 엘 캐피탄(El Capitan)의 분할보기 및 미션 컨트롤(Mission Control)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