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6S 출시에 앞서 박스 이미지 유출


이번 포스트는 이제 곧 애플의 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6S 에대한 사진 유출로 이전과 달리 배경화면이 적용되어 있는 박스 이미지 유츨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이폰 출시는 엄청 가까이 있으며 여러 이미지중 이제는 아이폰6S 상자를 웹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신 박스 아트 이미지 유출은 스페이스 그레이 아이폰6S 로 보입니다. 작년 흰색 상자와 달리 내부 대기 전화의 단순한 양각 윤곽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의 모델은 다시 과거의 아이폰 버전에서 볼 수 있는 제품 촬영 및 배경화면으로 돌아갑니다.

그것이 정말로 진짜라면 아이폰6S 박스 아트에 대한 흥미로운 것은, 배경화면이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배경화면으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실 iOS9 에 포함된 15개의 새로운 배경화면은 어느것도 상자에 포함된 배경화면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번 유출사진은 최초의 박스 이미지가 아닙니다. 이전 8월 9to5Mac 에서 후면 박스 레이블 및 곧 아이폰6S 플러스의 새로운 화이트 버전의 앞 표지 모두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이미지에 비슷한 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