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샤오미는 애플의 3D터치와 같은 힘에 민감한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것이라는 루머


이번 포스트는 애플 복사품이라고 잘 알려진 샤오미는 애플의 3D 터치와 같은 힘에 민감한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것이라는 주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샤오미는 지난 몇년동안 중국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신의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애플의 디자인을 복사에 대해서도 또한 자신의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올해 7월 샤오미는의 Hugo Berra 는 심지어 아아폰 모방에 대해 멜로드라마 라고 주장하고 심지어 일부는 샤오미를 믿는 이유로 애플이 샤오미를 복사한다고 하지만 샤오미 미4(Mi4)는 아이폰5처럼 보인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잘 알려진 정보 제공자로부터 수집기반의 정보로, 샤오미는 다른 애플에 의해 개척할 복사할 무엇인가를 찾고 있습니다. GforGames 에서의 보고서는 샤오미는 스마트폰의 힘에 민감한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샤오미는 3D 터치 등의 기능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의 특허는 3D터치등의 기능을 포함하지만 불행히도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

하지만 미래는 샤오미에 대한 옵션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자신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개발할 수 있거나 또는 또 다른 무엇인가가 더 있을 기능성이 높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phonehack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