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2015년 4분기 아이폰구매자의 30%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전환


이번 포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아이폰으로 전환하는 비율중 2015년 4분기 최대를 달성했으며 이에 대한 내용입니다.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애플 CEO 팀쿡은 안드로이드에서 애플로 전환하는 비율중 2015년 4분기에서 최고의 속도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팀쿡에 따르면, 아이폰이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업그레이드 하여 구입한 고객의 30%를 보이며, 전환속도를 측정한 이후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전화하는 큰 비율은 3년동안 볼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수이며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팀쿡은 말했습니다. 

아직 업그레이드 하지 않은 사람들의 수와 함께 아이폰으로 전환하는 안드로이드 사용자 증가에 따라 회사는 2016년 첫번째 분기에 강력한 아이폰 판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 고객의 1/3은 이전 아이폰을 사용하며 2/3는 새로운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 플러스 또는 아이폰6S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했스빈다.

지난 몇분기 동안, 팀쿡은 더 큰 스크린으로 안드로이드 폰과 경쟁하여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를 데뷔하였고 안드로이드 전환 속도에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지난해 과정동안 애플은 적극적으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2014년 가을에 9월에 iOS9 출시와 함께 안드로이드 전환을 위한 전용 웹사이트를 소개하고, 또한 안드로이드 고객이 아이폰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Move to iOS" 응용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