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소개

[유료] FingerKey - 아이폰 지문 센서를 이용해 Mac 자금 해제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지문 센서를 이용해 Mac 자금 해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ingerKey라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은 맥 사용자가 아이폰 5S, 6, 6 플러스에 애플의 터치 ID 지문 센서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링크 : [제작사 홈페이지

즉, 매번 암호를 입력하기 보다는 아이폰의 지문 센서를 이용하여 맥에 로그인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안을 위해 컴퓨터에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을 경우 컴퓨터를 킬때 비밀번호를 매번 입력해야 합니다. 

FingerKey 는 256-bit AES 암호화 및 빠른 액세스를 위해 알림 센터에서 여러대의 컴퓨터를 잠금 해제 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블루투스 4.0 을 사용합니다.

- 보안 : 256-bit AES 암호화는 휴대 전화와 컴퓨터 사이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 편리성 : 그것은 쉽게 컴퓨터를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확장성 : 여러 컴퓨터의 잠금을 해제하자.
- 속도 : 어디서나 알림 센터 위젯을 사용하여 FingerKey에 액세스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Windows 와 Linux 컴퓨터에서도 터치스크린 제스처를 통해 로그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가격 : $1.99
크기 : 13.7 MB
다운로드 : [링크]




위 이미지와 영상,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9to5mac.com/2014/11/28/fingerkey-app-unlock-mac-iphone-touchid/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지문 센서를 이용해 Mac 자금 해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