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소개

[유료] Screeny - 스크린샷 이미지를 검색해 삭제해주는 앱


이번 포스트는 [유료] Screeny - 스크린샷 이미지를 검색해 삭제해 주는 앱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는 출시할때 16GB, 32GB, 64GB 등의 옵션으로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아이폰6 이후에는 32GB 가 제외된 옵션으로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게 되었는데 16GB 는 그나마 저렴한 옵션으로 64GB 를 구매하시기 부담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저용량의 기기를 선택하기 마련입니다.

사용자들은 영화 또는 영상을 넣어 이동중에 보거나 수백곡의 음악 또는 사진등을 넣어 다니고 있으며 응용프로그램을 설치 하고자 할때는 넉넉치 않은 용량임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게임 앱은 핸드폰의 용량을 많이 차지하고 있으며, 앱의 용도에 따라 크기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만일 필요한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필요 없는 앱을 삭제하거나 넣고 다녔던 영상, 동영상, 음악, 사진등을 삭제하며 여유 공간을 늘리는 과정을 반복해올텐데 대부분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있는 공간은 스크린샷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에 동의할 수 없지만 이는 사람마다의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샷을 스캔하여 필요없는 스크린샷만을 삭제할 수 있도록 하는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Screeny 앱입니다.

사용방법


1. 앱을 실행하고 "Start Scanning" 버튼을 눌러 폰 의 screenshot 을 검색합니다.


2. 폰 내부의 screent 을 찾고 해당 이미지를 삭제 했을때의 대략의 공간을 산출해 냅니다.



3. 검색된 screenshot 이미지중 정말 필요 없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하단 쓰레기통 버튼을 눌러 삭제를 시작합니다.



4. 삭제를 원하는 이미지를 제거한 이후 대략의 공간을 산출해 사용자에게 보여줍니다.




이제 필요 없는 스크린샷의 이미지를 제거하여 여유 공간을 만들어 냈으니 필요한 영상 또는 앱을 설치해 좀더 효과적으로 핸드폰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기 : 5.3MB
가격 : $0.99 
링크 : [다운로드]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www.phonearena.com/news/Screeny-for-iPhone-helps-you-manage-on-device-storage-by-removing-unwanted-or-forgotten-screenshots_id63337


이번 포스트는 [유료] Screeny 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