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 인도시장 소매사업 확장 계획


이번 포스트는 애플, 인도시장 소매사업 확장 계획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도의 The Times 의 새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회사의 대리점 네트워크는 작은 마을과 도시로 새로운 500개 점포와 인도의 소매 사업을 확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위치는 오랜 유통 파트너 Redington과 Ingram과 공동으로 수행할 것이며,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상점은 작은 크기로 하고 300 ~600 평방피트로 다양합니다. 애플은 상점을 위한 프랜차이즈 모델 채택에 찬성을 하고 있고 인도에서 직접 광고에 대한 지출을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확장을 위한 계획은 잠정적으로 애플에 의해 승인이 곧 정의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보고서는 회사가 작은 시장에서 프랜차이즈 모델에 따라 100개의 전용 독립 매장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10월 이전 보고서에는 인도에 있는 회사의 계획에 대한 휴사한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그 움직임은, 회계 연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 화사가 마지막으로 지역에 새로운 대리점 아울렛 승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것 같다고 했씁니다. 인도에 애플 소매점은 없지만 아이폰 매출은 2013년 400%로 전년대비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인도의 휴대폰 판매는 삼성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이번 포스트는 애플, 인도시장 소매사업 확장 계획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