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 8.2 베타 2, Xcode 6.2 베타 2 공개


이번 포스트는 iOS 8.2 베타 2, Xcode 6.2 베타 2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3주전 첫번째 iOS 8.2 베타 버전을 발표 후 애플은 오늘 개발자들에게 iOS 8.2 두번째 배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빌드번호 12D445d 의 베타버전은 등록된 개발자들에게 즉시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또한 iOS 개발자 센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업데이트는 WatchKit 과 Xcode 6.2 베타 2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8.2 베타 2는 사파리, 지도, 또는 iOS 시뮬레이터에서 타사 앱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싱가포르 영어 시리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러 WatchKit의 수정뿐만 아니라에 번들로 제공됩니다. WatchKit 앱은 아이폰 OS 8 시뮬레이터 등의 작동을 중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iOS 8.2 베타 2는 공중파 업데이트 또는 애플 개발자 센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Xcode 6.2 베타 2도 발표 했습니다.


위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이번 포스트는 iOS 8.2 베타 2, Xcode 6.2 베타 2 공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