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페이스북 모바일 Graph 검색 도입


이번 포스트는 페이스북 모바일 Graph 검색 도입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 북은 결국 검색에 대해 심각 해지고있습니다.
오늘은 키워드 검색의 출시와 함께 실시간 수다를 확인하는 답변과 트위터를 찾기 위해 구글에 도전합니다.
웹에서 장소 및 사진, Graph 검색은 친구의 뉴스 피드 게시물을 다시 꺼내 새로운 키워드 검색 옵션과 함께 미국에서 iOS에 출시했습니다.

제품 관리자 Rousseau Kazi는 페이스 북의 개인 검색 결과가 사람들의 생각, 경험, 그리고 그들이 피드에서 본 기억을 재발견 돕는 최초의 초점을 맞추고있고 알려줍니다.  또, "dentist"또는 "burrito"에 대한 쿼리는 Google 검색 결과와 경쟁, 친구의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멘션 이나 트위터와 유사 친구에 의해 뉴스 기사의 사이에, "Michael Brown”에 대한 검색 또는 "101 traffic"피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모바일 검색 또는 새 키워드 광고에는 광고가 없습니다. 하지만 키워드는 수익성이 구매 의도를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실제 수익원이 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결국 실험적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기업은 반드시 "레스토랑"또는 "변호사"에 대한 결과에 자신을 추가하기 위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 할 것입니다.

"비밀의개인 정보는"효과적으로 페이스 북에서 작동하는 방법 접근성이 변경됩니다. 당신의 개인정보 설정은 변경되지 않으며, 키워드 검색은 친구에 의한 게시물 또는 친구의 댓글과 같은 공유된 컨텐츠를 가져올 것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TechCrunch


[개인 의견]
아직 국내에서는 해당 검색 기능이 도입되지 않은 상태이며 미국 서비스 에서만 제공되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옛 포스트를 찾기 위해서는 스크롤을 내려 더보기 형태의 옛 자료를 찾아야 하는 반면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긴 하지만 지난 과거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양날의 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번 포스트는 페이스북 모바일 Graph 검색 도입 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