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사파리 8.0.3 베타 업데이트, 기타 7.1.3, 6.2.3 제공


이번 포스트는 사파리 8.0.3 베타 업데이트, 기타 7.1.3, 6.2.3 제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요일(17일)에 애플은 브라우저 확장 기능 및 더 많은 개선과 함께 OS X 요세미티(Yosemite) 용 사파리 8.0.3, 매버릭스용 사파리 7.1.3, 마운틴 라이언용 6.2.3 을 포함한 개발자에게 새로운 사파리 베타 빌드를 제공했습니다.

최신 사파리 8.0.2의 릴리즈 일주일 미만에 빌드되었습니다. 이는 웹 페이지 히스토리 동기화와 아이클라우드 키체인에 관련된 다양한 버그와 관련된 문제들에 대한 수정이 있습니다.

새로운 빌드로, 애플에 대한 확장 호환성, 암호 자동 완성 및 "인기있는 비디오 사이트"를 위한 HTML5 비디오 재생에 집중하는 개발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른 초점은 웹사이트 디버깅 활동 중에 즐겨찾기 모음 및 책갈피 사이트바, 웹 사이트 알림 및 웹 관리자를 사용하여 편집에 북마크를 포함합니다.

개발자는 OS X 요세미티용 사파리 8.0.3, OS X 매버릭스용 사파리 7.1.3, OS X 마운틴라이언용 사파리 6.2.3 을 애플 개발자 포털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이번 포스트는 사파리 8.0.3 베타 업데이트, 기타 7.1.3, 6.2.3 제공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