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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인도에서 스마트폰 100만대 판매


이번 포스트는 샤오미 인도에서 스마트폰 100만대 판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샤오미는 자사의 내수시장 이외의 인도 지역에 모험을 강행했습다. Flipkart의 가장 큰 유통 업체와 협력을 통해 매출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아주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도 샤오미는 Manu Kumar Jain는 이미 만개 이상의 스마트 폰을 판매 하는데 성공 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이는 이달 초 일부 익명의 지점에서 발생했고, 그 방법은 제한된 샤오미 폰으로 확실히 인상적이였습니다. 인도에서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를 과소 평가 한것으로 보이며, 이는 내년 더 많은 단위를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같은 OnePlus 와 Micromax 와 같은 회사는 샤오미 고객을 가로채는 것에 2015년 확실히 흥미로운 한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위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gsmarena


[개인 의견]
우선 해당 글을 읽으면서 드는 생각은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첫째. 샤오미의 경쟁력은 대단하다.
개인적으로 테스트를 위해 써본 바로는 기존 스마트폰과 다를바 없었고 저가의 모델로의 매리트가 있는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샤오미의 폰에 대한 이끌림이 있는것은 확실한듯 합니다.
둘째,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올해 주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모바일 분야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시장의 1위 기업은 삼성이라고 전해들었는데 이곳에서 마저 샤오미에게 밀리는 것은 아닐지, 물론 100만대가 판매됐다고 마치 대 성공이나 한듯한 걱정이 되는 부분은 아니며 짧은 시간안에 판매를 올릴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말씀드려봅니다.

이번 포스트는 샤오미 인도에서 스마트폰 100만대 판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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