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크리스마스 주간 애플 정품 인증 51.3%


이번 포스트는 크리스마스 주간 애플 정품 인증 51.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주 동안 활성화 장치를 보여주는 새로운 통계는 애플이 새로운 모바일 구매의 큰 몫을 차지하고 있음을 공개, 애플은 단말기 전체 단말기 등록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월요일에 게시된 새로운 데이터에서 애플 디바이스는 모바일 분석 회사 Flurry 에 의해 추적된 정품 인증은 무려 51.3퍼센트를 차지. 통계는 12월 19일부터 크리스마스 까지 수집했습니다.

오랫동안 애플의 라이벌 이였던 삼성은 17.7%로 2위를 차지, 노키아(5.8%), 소니(1.6%), LG(1.4%) 순입니다.



조사기관에 의해 추적으로 애플의 새로운 주력 아이폰 6는 크리스마스의 최고 기기입니다. 패블릿은 비록 13%를 차지하지만 아이폰 6 플러스 또한 상위 5개 기기중 하나입니다.

Flurry 의 통계는 크리스마스에 가장 인기 있는 기기 형태는 중간 크기의 폰임을 보여줬고 이는 64%를 차지합니다. 보고서에 각 범주를 결정하는 요소는 정의되지 않았지만 아마도 그것은 중간 크기의 폰으로 4.7인치 아이폰 6를 분류 하는것으로 생각됩니다.

크고 작은 사이즈의 태블릿은 균등히 11%를 차지하고 있으며, 애플은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모두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개인 의견]
해외 시장에서의 아이폰 6의 점유율은 상당히 높아져만 가고 있음을 간접적으로나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의 상황은 달라질 수 있겠지만 피부에 와닿았던 부분은 오프라인 애플 스토어와,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재고를 확인했을때 거의 2주는 대기해야 기기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국내에 물량이 얼마 들어오지 않았거나 또는 물건이 들어와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거나 여러가지 상황으로 물건을 바로 구할 수 없음에는 확실한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크리스마스 주간 애플 정품 인증 51.3%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