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성 갤럭시 노트 3 롤리팝 업데이트 유출


이번 포스트는 삼성 갤럭시 노트 3 롤리팝 업데이트 유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3의 언락된 버전을 가지고 있나요?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가 유출되었고 XDA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포럼은 장치의 SM-N9005 모델 업데이트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5.0이 가져오는 기능 외에 패블릿 또한 새롭게 디자인 된 TouchWiz UI 가 적용됩니다.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XDA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 업데이트는 다소 무거운 1.1GB 의 무게로 작업이 완료 된 후 장치를 처음 부팅할 때 평소보다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무슨 일을 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OTA 업데이트와 함께 최종 빌드를 보낼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SM-N9005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업데이트는 다른 버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개인 의견]
갤럭시 노트3에 대한 롤리팝 업데이트가 유출된것은 사실인듯 하나 아직 정식버전이 아니므로 업데이트시 유의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이저 업데이트 경우 상황을 보고 분위기도 파악해 가며 정말 업데이트 해도 되겠지? 라는 안도감이 생길 때 쯤 업데이트 하고 있는데 새로운 롤리팝에 대한 갈망이 있다면 위험을 감수해 가며...

이번 포스트는 삼성 갤럭시 노트 3 롤리팝 업데이트 유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