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 8.1.3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가능성


이번 포스트는 iOS 8.1.3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GR의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새로운 베타 또는 공용 출시 여부에 대해서는 확신 할 수 없지만 사이트는 "언젠가 다음주에" 라는 iOS 8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릴리즈 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이는 곧 iOS 8.1.3 업데이트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했습니다.

 지난 MacRumors 는 iOS 8.1.3 의 식별된 장치 방문의 증가를 볼 수 있고, 최근 그 수는 훨씬 뛰어 넘어 공개 출시에 앞서 더 많은 직원의 수가 소프트웨어를 테스트 하는 것이그 수는 애플 직원들을 통해 테스트 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iOS 8.1.3을 실행하는 장치에서 애플의 네트워크를 통해 방문한 사용자 수

iOS 8.1.3을 실행하는 장치에서 방문한 전체 방문자 수

 iOS 8.1.3의 첫번째 힌트는 앞서 12월 8일에 나타난 iOS8.1.2의 출시의 이후 수십개가 방문의 수를 보였고 지금은 iOS 8.1.3을 실행하는 장치의 수백개의 방문 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버그와 함게 벨소리 문제를 해결했던 iOS 8.1.2와 마찬가지로, iOS 8.1.3은 작은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에 번들 부분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하빈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iOS 8.1.3 베타 테스트 없이 릴리즈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iOS 8.1.3과 iOS 8.2 이외에도 애플 직원은 모두 iOS 8.3 과 iOS 9를 테스트 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iOS 의 해당 버전의 방문은 낮게 유지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이번 포스트는 iOS 8.1.3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