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 8.1.3 업데이트 가능성


이번 포스트는 iOS 8.1.3 업데이트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이 적극적으로 베타 테스트 애플 시계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공개 출시 이전에 개발자에게 iOS 8.2를 제공, iOS 8.2 출시 전에 일반인에게 적어도 한 번 더 마이너 버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주에 걸쳐, MacRumors가 iOS 8.1.3 실행 , 가능성이 다른 버그 수정 업데이트로 자신을 식별되는 애플의 네트워크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장치의 증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벨소리가 사라지고 사소한 문제를 패치 및 기타 사소한 버그 수정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iOS 8.1.2을 발표하기 전에 애플의 아이폰 OS 8.1.3의 첫 번째 신호는 12월 8일 로그에 출연 했습니다. 하루 후, 애플은 등록 된 개발자들 에게 두 번째 iOS 8.2 베타 시드 공개.


iOS 8.1.3에서 히트 수는 애플의 네트워크에서 총 낮은 횟수로 남아있습니다. iOS 8.1.3 장치의 전체 트래픽의 전망은 훨씬 더 큰 샘플 크기에 따라 주말을 제외하고 명확하게 상승 추세를 보여줍니다. 웹 방문자의 일반적으로 식별자를 위조 될 가능성이 있지만, 사용이 증가하고 애플의 네트워크에서 오는 방문의 명확한 추세는 과거 애플의 개발 작업의 신뢰할 수 있는 지표였습니다.

iOS 8.1.3에 대한 잠재적 출시 날짜는 알 수없지만 휴가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업데이트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출시가 내년 초에나 가능하지 않을까 예측합니다.

애플의 추적에 따르면, iOS 8 설치율은 63 퍼센트, 천천히 사용자가 기존 장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이미 iOS 8을 실행하는 새로 구입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이 지표에 나타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이번 포스트는 iOS 8.1.3 업데이트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