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8 사용율 69% 도달


이번 포스트는 iOS8 업데이트 및 사용율을 알아보고, 신규 응용프로그램 개발시 iOS8 SDK 를 이용해 만들지 않으면 앱스토어에 승인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입니다.


자신의 아이폰, 아이팟 터치 및 아이패드 장치를 iOS8로 업그레이드 하는 속도는 둔화됐습니다. 애플의 앱스토어 유통 지원 페이지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iOS8은 화요일에 69%에 도달했고 70%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2주전 측정했을땐 68%의 설치율을 보였지만 1%의 하찮은 상승입니다. 

아이폰, 아이팟 그리고 아이패드가 이전버전의 운영체제를 3% 사용하고 있고 iOS7 은 28%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iOS7의 설치 속도가 2주전에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변경되지 않았음에 흥미로운 점 입니다.

애플이 iOS 8.1.3  출시를 앞두고 버그 수정 업데이트는 경험을 개선하고 따라서 iOS7 사용자에게 업그레이드 할 더 많은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iOS8 도입의 또 다른 것은 3월에 애플워치의 릴리즈와 iOS 8.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형태로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애플은 개발자들에게 이메일로 반복해서, 2월 1일부터 iOS8 SDK 로 만든 응용프로그램이 아닌 경우 애플은 더이상 앱스토어에 승인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최신 앱과 이후 다음달에 출시 된 게임을 즐길 경우 어떤 방식으로든 사람들은 iOS8을 실행해야 할것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