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LG G프로2 롤리팝 업데이트 소식


이번 포스트는 LG G프로2 스마트폰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이며 적용 대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G3의 주력폰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을 적용하는 LG 의 첫 스마트폰이였습니다. 이제 두번째로 LG G프로2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LG 는 한국 G프로2에 공식 롤리팝 업데이트를 시작했고 이를 적용할 수 있는 단말기는 3가지로 LG-F350S, LG-F350K, LG-F350L 입니다.

분명히 세계의 다른 나라에서도 G프로2 OS의 새 버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4년 2월 중에 출시된 LG G프로2 는 상당히 큰 스마트폰으로 5.9인치 디스플레이로 1080x1920 해상도를 갖습니다. 쿼드코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에 의해 구동되고 OIS+ 13MP 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으며 3GB 의 램, 32GB 의 내장 메모리 그리고 3200mAh 배터리를 구성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개인 의견]
개선된 부분은 롤리팝 적용에 대한 부분과 다를것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며 OS 버전업에 따른 성능과 문제점(버그)은 없을지 걱정스러운 부분중 한가지 입니다.
물론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후 업데이트 되었으리라 생각되지만 모든 기기의 OS 버전업은 항상 꺼림직한 부분이 사라지지 않는 부분인듯 생각합니다. 항상 포스팅하면서 말씀드리는 부분에서는 OS 버전업시 관찰과 시간적 여유에 대해서 느긋한 마음을 가지시라는 말씀을 남깁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