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소니 엑스페리아 Z 시리즈만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이번 포스트는 한달전부터 소개되었던 소니 엑스페리아 Z 시리즈 에서만 롤리팝을 만나 볼 수 있을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소니 모바일은 지난해 중간급 4.4 킷캣 장치의 매우 흥미로운 무리를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주요 초점은 엑스페리아 Z 시리즈에 남아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있는 반면, 소니 엑스페리아 장치의 소유자는 자신의 장치에 대해 물었습니다.

롤리팝 업데이트가 엑스페리아 Z 시리즈 디바잉스만 출시 될 것이라고 소니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말함으로써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즉, 엑스페리아 E1, E2, C3, M2, M2 아쿠아, T3 그리고 T2 울트라는 롤리팝 업데이트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소니는 지난해 10월부터 그리고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2015 에서 엑스페리아 Z 시리즈는 롤리팝 업데이트는 명확하다고 단언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gsmarena


[개인의견]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기기는 정말 많아 사용하고 있는 기기중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상황에 있는 반면 일부는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도 대다수 일것 입니다. 또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하더라도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거나 관심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부분은 사용자의 요구가 상당히 커질 수 있는 부분이기에 제조사측에서도 빠른 대응이 필요해 보이지만, 한달전만해도 엑스페리아 Z2, Z3 는 곧 롤리팝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했지만 현재까지도 여전히 동일한 소식만 전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