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성 갤럭시S6 플러스, 더 큰 스크린을 갖는 갤럭시S6 엣지 스케치 소문


이번 포스트는 갤럭시S6 플러스와 기존보더 더 큰 화면을 갖는 갤럭시S6 엣지 출시 소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탈리아 HDBlog 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기본적으로 더 큰 갤럭시S6 엣지와 갤럭시S6 플러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장치는 분명히 프로젝트 제로2의 코드명을 가지고 있고, 삼성은 여전히 갤럭시노트5를 IFA 2015 전 몇주 안에 새로운 폰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는 회사 내부 프로젝트 노블(Noble)이라고 불립니다.

갤럭시S6 플러스는 5.4인치 또는 5.5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를 가질 것이라는 소문이 있으며 이는 현재 사용 가능한 갤럭시 노트4보다 0.2~0.3인치 작습니다.

다른 스펙의 관점에서 HDBlog는 갤럭시S6 플러스가 32GB의 내장 저장공간을 가질것으로 보고하고 있습니다. 헥사코어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와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그리고 16MP 휴면 카메라를 가집니다. 노트5는 반면에 2K 또는 4K 슈퍼 아몰레드 평면 디스플레이, 옥타코어 엑시노스 7422 프로세서와 S펜을 가질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google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