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유출된 폭스콘 문서는 '아이폰6S'에 대한 12MP 카메라를 주장


이번 포스트는 폭스콘 근로자로부터 유출된 설계도 문서에는 차세대 아이폰6S 시리즈의 카메라 정보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어 이를 유추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출된 폭스콘의 제조 설계도를 나타내는 문서에서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6S" 시리즈는 12MP 후방 카메라와 4K 비디오 그리고 2GB 의 램을가질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문서가 처음 폭스콘 근로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중국 사이트 웨이보에 게시 되었지만 이후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지금 인터넷상을 돌아다니고 있고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6S 는 N66 모델번호와  아이폰6S 플러스는 N71 모델 번호를 갖는다고 합니다.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 모두 12MP 후방 카메라를 가지고 있고 뿐만 아니라 4K 그리고/또는 초당 240 프레임의 슬로우모션 비디오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아이폰6 그리고 아이폰6 플러스는 이미 240fps 비디오를 가지고 있지만 8MP 센서로 인해 1080p 의 해상도로 제한됩니다.

이 문서는 또한 5MP 전면 카메라를 나타내며 현재 아이폰은 1.2MP 에서 주요 도약입니다. 이러한 삼성 갤럭시S6 와 같은 일부 경쟁 스마트폰은 이미 5MP 로 만들었습니다.

유출된 문서가 의심스럽지만 폭스콘 글로자는 과거 정확한 정보를 유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문서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최근 소문과 일치합니다.

그것은 플래시, 파노라마 촬영, 슬로우 모션 또는 60fps 의 동영상으로 iOS9 목록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소프트웨어 지원기능을 하지만 하드웨어에는 나타나지 않음을 말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