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9, OS X 엘 캐피탄의 공개 베타 시작


이번 포스트는 iOS9 과 OS X 엘 캐피탄의 세번째 베타 출시에 이어 공개 베타를 시작이 되었고 사용자에게는 설치 이전에 백업 할것을 강력히 촉구 하고 공개 베타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공식적으로 이번 가을에 데뷔하기 전에 공개를 하고, OS X 엘 캐피탄(El Capitan)과 iOS9 의 첫번째 공개 베타를 시작합니다.

애플은 플랫폼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일부 응용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설치하기 전에 사용자는 문제가 발행할 경우를 대비해 앱 또는 운영체제 자체 중 하나로 데이터 백업을 강력하게 촉구합니다.

베타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제공되고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코드는 watchOS2 의 새로운 씨드와 함께 세번째 개발자 베타 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엘 캐피탄 빌드는 이중 인증으로 알려진 문제, 메일의 타임머신(Time Machine) 백업을 복원하는 기타 버그 그리고 사진으로 아이포토(iPhoto) 그리고 Aperture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기 및 기타 버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개인 의견]
블로그 내 iOS9 그리고 OS X 엘 캐피탄의 베타 정보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니 아래 관련글을 통해 추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