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OS X 10.11 엘 캐피탄(El Capitan) 베타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


이번 포스트는 애플의 OS X 10.11 엘 캐피탄이 베타3와 함께 공개베타로 릴리즈된 이후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추가 업데이트 발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OS X 엘 캐피탄(El Capitan) 공개 베타를 출시한 지 하루만에 애플은 일부 32비트 응용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하여 추가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세번째 개발자 베타, 공개 베타 테스터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어느 버전은 맥 앱스토어의 업데이트 탭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 캐피탄 사용자는 명확성 및 발음을 향상시킬 수 있는 "사만다(Samantha)" 음성 마이너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 캐피탄이 출시 전 단계에 아직도 있끼 때문에 베타를 시도하기 전에 백업을 하고 중요한 업무를 맥에서 사용하지 않는것이 현명합니다. 

OS의 최종 버전은 올 가을 언젠가 출시될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대부분의 요세미티의 정교화 이지만 분할보기, 성능 향상, 확장검색, 고정 사파리 탭, 미션 컨트롤과 같은 새로운 기능 및 정교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