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6C'는 14/16nm칩과 함께 2016년 2분기 출시에 대한 소문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C 출시에 관해 출시가 될것이다, 또는 출시가 되지 않을 것이다에 대한 소문들이 무성했는데 이번엔 2015년이 아닌 2016년에 출시 될것이라는 소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은 화면으로된 "아이폰6C"는 2015년에 취소 되었다는 이전 소문과 아마도 지금 2016년 언젠가 시작할 것으로 계획되었다는 것에 조금 더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아이폰5C 의 후계자를 시사하는 디지타임즈의 보고서는 2016년 2분기에 출시 될 것이라고 합니다. 반도체 산업 내에서의 소스는 TSMC와 삼성의 새로운 14/16nm FinFET을 소위 아이폰6C 라인업을 가리키며 이는 싼 아이폰의 새로운 라인에 더 나은 성능과 낮은 전력 소비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디지타임즈는 애플의 소문에 대해 드문 드문 실적을 가지고 있고, 경우의 수를 가지고 있지만 애플의 공급 체인에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최소한 이번 보고서는 2016년에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을 계획하는 것을 이들에게 추가합니다.

최신 루머는 아이폰6C 의 크기는 아이폰5S 정도 될 것이지만 아이폰6의 동일한 하드웨어일 것입니다. 스마트폰은 2013년 싼 아이폰 동향을 발표하면서 플라스틱 아이폰5C 에서 다른 모든 금속 유니바디 구조를 가질 것 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