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트는 새로운 광고로 아이폰의 사진 & 비디오 기능에 초점을 맞춘 유튜브 채널에 업데이트된 광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이폰의 "사진 & 비디오" 기능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광고가 애플의 유튜브 채널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광고는 다른 패턴의 구색에 사진과 비디오를 표시하고 교묘하게 배치하여 아이폰의 구색을 보여줍니다. 보이스 오버는 카메라 및 사용의 용이성으로 아이폰의 인기를 지적하고 광고를 함께 제공됩니다.
비디오를 모방한 특정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른 광고 스타일로, "사랑", "아이폰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그리고 "놀라운 앱" 모두 7월에 발표 되었습니다. 그 동영상과 마찬가지로, "이 아이폰이 아니라면 그것은 아이폰이 아니다" 의 슬로건과 함께 "사진 & 비디오" 광고를 종료합니다.
애플의 최신 캠페인은 아이폰 광고의 세번째 시리즈로, 지미 펄롱과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로 촬영한 사진을 강조 합니다.
그것의 최신 광고 효과의 일환으로 애플은 최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아이폰의 통합을 지적, 카메라, 악성코드, 터치ID 및 애플페이의 통합을 지적, 경쟁 디바이스에서 아이폰을 차별화 기능에 초점을 맞춘 웹 캠페인을 소합니다.
관련글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A9 칩 가격 요구 인하로 TSMC 생산속도에 영향 (0) | 2015.08.12 |
---|---|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에 적용될 포스터치 기능에 대한 소개 (0) | 2015.08.11 |
iOS9 의 새로운 15가지 배경화면 (0) | 2015.08.09 |
iOS9 의 새로운 베타는 개발자를 위한 베타5와 공개 베타 테스터를 위한 베타3 출시 (0) | 2015.08.08 |
포스터치가 적용될 차세대 아이폰의 컨셉 비디오 (0) | 2015.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