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패드 프로 2732x2048 해상도로 iOS앱 분석을 통해 확인


이번 포스트는 아이패드 프로로 인식되는 기기에 대한 접속 로그를 통해 확인된 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소위 아이패드 프로(iPad Pro)는 이전에 표시된 바와 같이 2732x2048 픽셀의 해상도 화면을 가진다고 분석회사인 AppSee 는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사용자의 로그로 장치의 식별자를 캡쳐하여 아이패드 프로 식별되는 iPad6,8 을 확인합니다.

첫번째 숫자는 주요 하드웨어 리프레시와 세대 내에서 두번째 변화를 지정합니다.

이에비해 아이패드 에어2 모델 식별자는 iPad5,3 그리고 iPad5,4 로 각각은 Wi-Fi 및 셀룰러 버전에 대한 인식입니다.

장치 분석 및 웹 로그에 나타날때 보통 한가지를 의미합니다. 애플이 앞서 생산된 제품을 필드에서 새 하드웨어를 테스트하기 시작함을 의미합니다.

현재 레티나 아이패드는 263PPI 에서 1536x2048 픽셀의 해상도를 가지고 3만화소 보다 약간 더 큰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에 증가된 2048x2732 픽셀 화면은 약 560만 화소로 작동됩니다.

iOS9 에서 향상된 멀티 태스킹 추가 픽셀 이미지 데이터의 큰 장점이 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프로젝트는 내부적으로 J98 그리고 J99 로 지칭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