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6C는, A8 칩 그리고 터치ID 와 함께 11월에 출시 루머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C 출시 일정 및 적용 스펙 소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체 설계된 A8 프로세스를 자랑하는 아이폰6C 의 소문은 4인치 레티나 화면, 터치ID 지문 스맨 및 애플 페이 모바일 결제는 추수 감사절에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애플의 공급 체인의 최근 보도가 있었습니다.

중국의 신문 Commercial Times 는 애플의 파트너 폭스콘은 9월에 다음 아이폰의 출시 전 공장 직원을 단속하기도 했습니다.

폭스콘은 분명히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와 아이폰6C 의 대량 주문을 받았습니다. 소스는 이전 장치가 아이폰6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모든 금속과 플라스틱이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지타임즈에 따르면 아이폰6C 는 이전 모델과 같은 4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빠른 A8 프로세서를 실행하고 애플페이를 위한 NFC 통합 및 생체 인증을 위한 터치ID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및 차세대 애플TV 를 공개할 9월 9일에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하는 소문이 있지만 애플은 언론에 아직 초대장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아이폰6C 는 두달 후 11월에 도착한다고 되어 있기 때문에 애플은 공식적으로 다음 달의 행사에서 핸드셋을 발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