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SMC는 2016년 애플 'A10' CPU에 대해 독점적인 제조업체가 될것이라는 소문


이번 포스트는 차세대 아이폰 및 애플 기기에 적용될것으로 예상되는 A10 프로세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대만 TSMC 는 새로운 소문에 따르면 차세대 아이폰용 애플 "A10" 프로세서를 삼성이 배제된체 독점 제조업체가 되었다고 합니다.

생산은 16nm 공정을 사용하여 다음해 3월을 시작으로 중국타임즈는 주장했습니다. A10 칩은 이러한 비용 절감 및 제조간소화등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으로 애플이 애플워치(S1) 와 유사한 시스템 구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즉, A10은 더 효율적으로 그리고 더 축소되거나 더 큰 배터리와 같은 다른 업그레이드를 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에서 A9 프로세서는 보도에 삼성전자와 TSMC 모두에 의해 제조되고 있습니다. 몇년동안 삼성은 오스틴, 텍사스 공장에서 시리즈 칩을 독점했습니다. TSMC는 애플TV 와 아이패드 미니4와 같은 장치에 대한 A8 칩 생산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은 심지어 9월 25일에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이폰 개발 과정은 일반적으로 길고 애플은 조립을 시작하기 전에 잘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차세대 아이폰은 아마도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가 될 것이지만 지금부터 A10 버전은 미래의 아이패드로 그들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