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플은 사파리9, 새로운 Spotlight 검색, 분할보기등과 함께 OS X 10.11 엘 캐피탄 출시


이번 포스트는 OS X 10.11 엘 캐피탄 공개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맥의 성능을 끌어 올림과 동시에 사파리 및 Spotlight 등의 기능 개선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OS X 10.11 엘 캐피탄을 공개했습니다.

스포트라이트(Spotlight) 는 이제 사용자가 파일 및 자연 언어 검색 및 날씨, 주식, 대중교통 일정 등의 정보의 새로운 종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시스템 전반의 기능 추가는 분할보기 전체 화면 모드, 보다 간소화 된 미션 컨트롤, 그리고 중국어 일본어 지원, 새로운 폰트 그리고 더 나은 키보드 그리고 트랙패드 입력 등의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메일은 새롭게 디자인 된 전체 화면 보기, 마킹 또는 삭제하는 iOS 스타일의 스와이프 제스처 그리고 메시지 내용을 기반으로 연락처와 캘린더 일정을 신속히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시 iOS  를 모방, 엘 캐피탄의 새로운 메모 응용프로그램은 체크리스트 및 첨부사진, 동영상, URL 및 지도 위치를 지원합니다.

사진 응용프로그램은 타사 편집에 대한 지원 및 앨범을 정렬하고 얼굴과 위치를 태그에 대한 더 많은 옵션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엘 캐피탄 업그레이드는 맥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전은 고정 된 탭을 지원하지 않지만 OS X 요세미티용 사파리9 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