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플은 4K 21.5인치 레티나 아이맥을 다음주 공개할 것이라는 소문


이번 포스트는 애플은 4K 21.5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아이맥을 다음주 공개 계획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21.5인치 레티나 아이맥을 다음주 소개할 계획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빠르면 10월 13일 몇가지 모델이 나타날 것이지만 공급은 11월이나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에 21.5인치 아이맥은 4096x2304 의 해상도 일것 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OS X 엘 캐피탄에서 발견된 코드는 인텔 아이리스 프로 그래픽 6200 그리고 AMD 라데온 M380 임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소문은 또한 새로운 21.5인치 아이맥이 더 큰 채도와 개선된 디스플레이 품질을 포함할 것이라고 제안하지만 시스템의 외부 디자인은 동일하게 유지될 것입니다. 때문에 새로운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21.5인치 아이맥 모델은 기존 아이맥 모델 보다 높은 가격으로 책정 될것입니다.

27인치 아이맥은 21.5인치 아이맥과 함께 업데이트될 가능성이 없습니다. 애플은 또한 아이맥과 함께 새로운 악세사리를 선보일 경우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공시에 따르면 애플은 2세대 매직 마우스와 블루투스 4.2 연결 및 충전용 배터리와 새로운 무선 키보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