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DropBox, Microsoft office 수정 및 파일명 변경, 파일이동 기능 선보여


이번 포스트는 DropBox, Microsoft office 수정 및 파일명 변경, 파일이동 기능 소식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ropBox 는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파일을 이동하고 폴더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 핵심 기능을 월요일 업데이트를 실시 했습니다.

DropBox 3.6 버전은 iOS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이름을 바꿀 수 있고 파일을 이동할 수 있는 빠른 옵션을 포함하여 아이폰 버전에 세개의 점으로 표시되는 "more actions"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해당 버튼을 눌러 "이름바꾸기" 탭하여 목록에서 바로 이름을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롭 박스 3.6는 Microsoft Office 파일의 도구 모음에서 편집 아이콘을 포함합니다. 이전 포스트에서도 말씀 드린바 있는데 이를 통해 사용자가 iOS 용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오피스 앱 내에서 직접 자신의 문서를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드롭 박스는 아이폰과 아이 패드 모두를 위해 설계된 범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애플의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의 더 큰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54.3 메가 바이트 다운로드는 아이폰 OS 7.0 이상이 필요합니다.


(출처 : 9to5Mac)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appleinsider.com/articles/14/12/01/dropbox-gains-ability-to-rename-files-folders-enhanced-office-integration
http://9to5mac.com/2014/12/01/updated-dropbox-ios-app-quick-accesss-to-renaming-files-folders/

이번 포스트는 DropBox, Microsoft office 수정 및 파일명 변경, 파일이동 기능 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