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12.2인치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 비교 영상


이번 포스트는 12.2인치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 비교 영상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영상 일부)



지난주 발표된 12.2인치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 출시 전망과 설계도까지 인터넷상에 퍼지고 있는 상황에서 305.31 x 220.8 x 7 mm (12 x 8.7 x .28 inches)의 크기에 TouchID 지문 스캐너가 포함된 형태의 큰 아이패드가 출시 될것이다 라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다음 영상이 제 궁금증에 조금이나마 긁어줄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목업 형태의 Prototype 모습이며 아이폰,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맥북 에어 등과 비교해 가면서 크기를 실제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위 영상과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www.macrumors.com/2014/12/02/video-ipad-air-plus-mockup-size-iphones-macbook/

첨언. 영상을 보면서 느낀것은 아이폰6 , 또는 아이폰6 플러스 만으로도 충분히 인터넷 또는 기사를 읽는데 무리는 없다, 

단 12.2인치의 크기라면 태블릿 보다는 맥북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현재도 아이패드의 사용율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로 갈수록 저조한 상황을 봐서 짐작케 하기도 합니다.

언제 출시가 되고 어떤 A 칩셋이 포함될 것이며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보다 성능은 좋아지거나 동등할것이며, 해상도도 마찬가지 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 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이 무게와 크기가 이 큰 아이패드를 선택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것으로 생각되어 지는데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께서는 어떤 선택이 될 지 모르고 추후 생산이 되서 시판이 됐다 하더라도 어떤 결과가 나타날지는 알 수 없지만 결과 만큼은 벌써부터 기대되고 추후 다시 이글을 회고하면서 거론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트는 12.2인치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 비교 영상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