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이어폭스, 야후 기본 검색 엔진 제공을 위한 업그레이드


이번 포스트는 파이어폭스, 야후 기본 검색 엔진 제공을 위한 업그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은 오늘 어떤 야후 페이지를 방문하는 경우, 당신의 브라우저 윈도우의 오른쪽 상단에 링크 "새로운 파이어폭스 업그레이드(Upgrade to the new Firefox)"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페라, 심지어 새로운 Yandex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프롬프트도 나타납니다. 그러나, 메시지가 사파리에서 누락, 확실히 투기의 새로운 라운드 메시지를 표시 할 애플은 소문에 대해 기본 검색 엔진으로 야후로 전환합니다.

파이어폭스는 이제 기본 검색 엔진으로 야후를 사용하는 점을 감안, 이 움직임은 거대한 놀라운 일이되지 않습니다. 야후는 분명히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파이어폭스의 사용자 점유율은 지난 몇 년 동안 꽤 떨어졌습니다. 모질라는 가능한 한 많은 야후 사용자의 앞에 파이어폭스 로고를 넣었지만 아무런 이의가 없었습니다. 파이어폭스의 기본 검색 엔진을 변경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파이어폭스는 최근에 그것을 더 쉽게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전환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파이어폭스 사용자를위한 새로운 야후 검색 디자인은 거의 정확하게 구글처럼 보이는, 그래서 일부 사용자들은 차이를 느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야후 / 모질라 거래는 두 조직 중 하나에 대한 시장 점유율면에서 어떤 변화를 만들지 여부를 알기엔 너무 이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TechCrunch


이번 포스트는 파이어폭스, 야후 기본 검색 엔진 제공을 위한 업그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