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금속/자석 악세사리는 NFC 문제 발생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금속/자석 악세사리는 NFC 문제 발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아이폰 6, 6 모두 플러스에 아이폰 6 플러스 카메라와 NFC 문제를 발견했지만 문제의 원인있습니다. - 악세사리에 자석과 금속 성분의 간섭이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온라인으로 적은 수의 사용자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애플은 간단히 자석을 사용하는 액세서리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알리지도 않습니다. 또는 지원 문서에서 금속 부품 조용히 새로운 아이폰의 출시 다음 달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용자는 악세사리를 구입할때 알고 있는것이 아니며, 아이폰에 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애플의 MFi 라이센스 프로그램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금속, 아이폰 6 플러스 광학 이미지 안정화로 인해 자석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악세서리 업체들은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기 간섭은 또한 아이폰에 NFC 성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현재 애플은 액세서리에 자석 또는 금속을 방지하기 위해 장치를 지원하는 자사있는 MFi 프로그램에서 제조업체 경고 시작했습니다.
애플은 이전에 아이폰의 나침반, 카메라 나 새로운 휴대폰에 영향을 NFC 기능보다 훨씬 덜 사용하는 기능에 방해가되지 않도록 자석 또는 금속에 대한 액세서리 업체에 대한 경고를 했습니다.

자석 아이폰 렌즈 액세서리로 카메라 문제의 예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동영상에서 입증 된 바와 같이 사용자는 먼저, 9 월에 아이폰 6 플러스 출시 다음과 같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원인 입니다.


문제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석 액세서리를 방지하기 위해, 그리고 일부 기업도 간섭의 가능성을 사용자들에게 경고해야합니다. 액세서리 메이커 Rokform 은, 예를 들면, 지금 NFC 기능을 이용할 때 간섭이 발생한다면, 그 부속품 장착 될 경우에 자석 성분을 제거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는 아이폰 6,6 플러스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위 이미지와 영상,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Mac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금속/자석 악세사리는 NFC 문제 발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