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6 & 아이폰 6 플러스 압도적인 수요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6 & 아이폰 6 플러스 압도적인 수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의 최신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파이퍼 재프리 (Piper Jaffray)에 의해 실시 저장 여론 조사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12 월 분기의 끝으로 향하는 시점에서도 공급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투자회사는 메모를 발행, 해당 복사본을 애플인사이더에 제공했고 최신 아이폰 모델의 지속적으로 개선될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 수요를 잡지 못했습니다. 애널리스트 진 먼스터(Gene Munster)는 자신의 설문 조사의 핵심 구성 56%의 마지막 12월 12일 기준으로 재고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먼스터는 가용성 분기 말 80%에 접근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그는 처음에 애플이 이달 말 전에 재고가 100%에 도달 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다음 표는 모든 용량에 대한 애플의 온라인 sotre에 대한 글로벌 아이폰 소요시간을 보여줍니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의 재고 상황은 아이폰 5S와 아이폰 5C가 애플의 최신 모델이었던 지난해보다 타이트한 상황 입니다. 그것은 애플이 더 큰 디스플레이와 새롭게 디자인 된 아이폰 모델에 특히 높은 수요를 보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파이퍼 재프레이는 9 개국에서 애플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이폰의 가용성을 확인하고, 온라인 리드 타임이 3 ~ 5 영업일 개선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그에 대한 기대치와 같은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개인 의견]
국내에서도 사정은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6 기준 16GB 는 바로 구매할 수 있지만 64GB는 2주정도 기다려야 구매할 수 있다는 얘기가 흐를 정도 인데요 이는 지역마다 다를 수 있긴 합니다.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6 & 아이폰 6 플러스 압도적인 수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