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Duet Display 성능 및 해상도 개선


이번 포스트는 Duet Display 성능 및 해상도 개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엣의 iOS 앱과 OS X 의 대응의 업데이트는 몇가지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왔습니다. 네이티브 2048x1536 해상도와 디스플레이에 대한 미러링을 지원합니다.

최신 버전은 성능문제를 해소했습니다. 레티나 모드에서 150% 이상까지 상승할 수 있는 CPU 사용량은 이제 1/3 수준으로 낮아졌습니다.

서브 디스플레이상에서 고화질 비디오 컨텐츠를 재생하는 경우 지연 문제도 있었지만 사라졌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이패드 에어 2와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갖는 15인치 맥북 프로를 가지고 업데이트를 테스트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가지 문제는 남아 있습니다. 듀엣은 여전히 최고(레티나) 디스플레이 모드로 맥북을 강제로 연결시킵니다. 사용자는 아이패드를 연결 한 후 노트북의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지만, 때로는 그것이 작동되도록 여러 조정을 필요로 합니다.

듀엣 디스플레이의 버전은 1.0.0 으로 앱스토어에서 14.99 달러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이번 포스트는 Duet Display 성능 및 해상도 개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