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6s 듀얼카메라 적용 루머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s 듀얼카메라 적용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다음 세대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만의 신선한 소문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듀얼카메라 렌즈 시스템 및 강제 터치 기능을 고려 될 수 있음을 시사, 감압성 터치 기술 세트는 애플워치에 도입 될 수 있습니다. 

듀얼렌즈 설계는 애플이 아시아 공급 체인에서 계속 믿을 만한 소식통을 인용, UDN 에 따르면, 처음으로 아이폰 광학 줌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재 설계된 카메라 모듈은 센서에 도달하는 빛을 더 허용하여 낮은 빛 성능을 개선 할 것입니다.

애플은 영상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가장 시장성 있는 자산 중 아이폰의 카메라를 계산, 이는 향후 업그레이드에 대한 관심 있는 영역 만들기로 보입니다. 아이폰6 플러스 에서 소니가 제공하는 센서는 이제까지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칭송됩니다.

또한, 타이페이는 터치 모듈 공급업체 TPK는 아이폰에 강제 터치를 가져, 향후 핸드폰 입체 터치 센서를 공급하는 계획이 있는것으로 생각됩니다. UDN은 이러한 구성 요소는 사용자의 혈압 및 맥박보다 정확한 검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s 듀얼카메라 적용 루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