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6 플러스 미국 패블릿 첫달판매 41%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6 플러스 미국 패블릿 첫달판매 41% 소식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는 몇 달 동안 시장에 있었지만 칸타(Kantar)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의 2014년 10월의 끝나는 분기에 미국의 phablet 판매의 41%를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애플의 분기 매출이 엄청난 양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칸타의 리포트에는 5.5인치 화면 또는 그 이상의 스마트폰 사이에서, 애플은 절대적으로 모든 스마트폰 판매의 10%를 새로운 카테고리를 잡고 있는것으로 보고했습니다.

아이폰6는 판매 첫달 은 2014년 3분기에 새로운 iOS 기기 판매의 33%를 차지했습니다. 아이폰 5s 는 여전히 26%로 두번째 베스트 셀러 아이폰이 되었고 아이폰 5C 는 18%로 3위를 했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는 iOS기기 판매의 10%를 차지하지만 그것은 단지 다른 모델과 경쟁한지 한달 되었습니다.

아이폰 6 플로스 구매자중 58%는 화면 크기가 더 큰 장치 였기 때문으로 이유를 설명했고, 아이폰 6 구매자 60%는 컴팩트한 새로운 아이폰이라고 말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CultofMac


[소견]
지난 10월의 데이터 이며, 미국의 상황 하지만 시장에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 큰 상승율을 보였으며, 큰 화면를 선호하고 있는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이로 인해 태블릿 시장에서는 제살 깎아 먹는 경우가 되고 있어 애플 입장에서는 좋은 상황은 아닐지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6 플러스 미국 패블릿 첫달판매 41% 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