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6C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와 함께 출시 가능성 주장


이번 포스트는 저명한 스마트폰 제보자는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와 함께 아이폰6C 도 출시 될 것이라는 주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최근의 소문은 애플이 적어도 2016년 2분기 까지 소위 "아이폰6C" 를 출시할 계획을 버렸어야 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제보자 에반 블라스는 4인치의 저렴한 스마트폰이 여전히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 와 함께 공개 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블라스는 정확하게 과거 트위터에 출시되지 않은 스마트폰에 대한 몇가지 이미지와 정보를 유출했으며 최근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6C 모두가 동시에 출시 될것이라는 내용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애플은 9월 아이폰 행사에서 세개의 새로운 스마트 폰을 공개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블라스는 더 나은 삼성, HTC, 모토로라, 화웨이 등의 휴대폰 제조사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누출로 알려져 있으며, 소위 "아이폰6C" 에 대한 애플의 출시 날짜 계획이 유동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의 최신 예측은 토론 목적으로만 공유되고 있습니다.

"아이폰6C" 출시 날짜에 관련된 소문은 "2015년 하반기", "2016년", "2016년 2분기" 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나타냅니다. 애플이 2013년 출시한 플라스틱 "아이폰5C" 의 후속작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향상된 성능과 낮은 전력 소비를 위해 TSMC 와 삼성의 새로운 14/16nm 의 FinFET 칩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