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6S 플러스는 2750mAh의 배터리를 가집니다.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S 플러스는 기존 아이폰6 플러스에 비해 작은 용량을 갖은 2750mAh 배터리 용량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아이폰6S 플러스 대만사이트 공유 이미지에 따라 2750mAh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즉, 아이폰6S 플러스의 배터리는 기존 아이폰6 플러스에서 볼 수 있는 2915mAh 배터리보다 작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애플은 3D 터치를 강조하기 위해 만든 비디오에서 발견된 아이폰6S 는 더 작은 1715mAh 배터리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알고 있었지만 아이폰6S 플러스 배터리는 직접 확인한적이 없습니다.

앞서 제시한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는 더 작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으며 이는 정확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애플이 3D 터치를 사용할때 햅틱 피드백을 가능하게 하는 전용 햅틱 엔진과 같은 새로운 내부 부품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아이폰의 작은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는 작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지만 전반적인 배터리 수명으로 인해 장치 및 소프트웨어 개선에 A9 프로세서에 최적화로 영향이 없을 것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