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 기기 사용자는 5일만에 iOS9의 50% 사용율을 보여


이번 포스트는 iOS9 출시와 함께 24시간만에 12.5%의 사용율을 보였으며 5일 만에 50% 이상의 사용율에 대한 내용입니다.


iOS9 은 지난 수요일 공개되었지만 이미 iOS9 을 사용하는 장치가 50% 이상으로 역대 iOS9 의 사용율은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반면 안드로이드의 최신 모바일 OS 롤리팝은 출시된지 거의 11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20% 정도에 머물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9 을 비교하면 새로운 애플의 모바일 OS 는 현재 어떤 안드로이드 OS 에 비해 높은 설치 비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iOS9의 가장 빠른 채택은 많은 사용자가 다운로드 문제가 있던 시간을 고려하면 더욱 인상적입니다. 많은 수의 애플 서버가 수요에 의해 압도된 이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패 오류 메시지가 발생됨을 보고했습니다.

그것은 iOS9 의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이며 심지어 분석가도 놀라게 한 것 같습니다.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intelligence 플랫폼 Crittercism 은 이전 iOS9 은 약 25일 이후에 50%의 사용을을 보일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iOS9 의 사용율은 iOS8 보다 3일 빠른 달성을 보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cultofmac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