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9은 출시 24시간 만에 12.5% 상승율을 보여


이번 포스트는 iOS9 출시 이후 약 하루만에 업데이트 비율이 12.5% 상승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의 새로운 iOS9 모바일 운영체제의 도입은 출시된 이후 약 24시간만에 12.5% 도달했음을 한 분석회사가 주장했습니다. 

Mixpanel 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업데이트에 따르면, iOS9의 증가 비율은 iOS8 에서 업그레이드 하는 사용자들에 의해 주로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이고 이전 운영체제를 실행하는 장치는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iOS9은 분석 트래픽의 약 15%를 차지하고 iOS8 은 78% 그리고 이전 iOS 버전은 약 7%를 사용합니다. iOS9 의 업데이트 비율은 작년 iOS8 출시와 유사하지만 2013년 대규모 UI 개편때의 iOS7 보다는 낮습니다. iOS7의 업데이트는 48시간만에 31% 이상을 급등했습니다.

애플은 시리에 대한 개선, 사전 검색기능과 월렛과 같은 새로운 응용프로그램과 같은 시스템 레벨 기능에 큰 변화로 iOS9 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수정은 더 나은 배터리 관리 및 자사 응용프로그램 개선을 포함합니다.

이전 iOS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iOS9 은 애플의 최신 모바일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는 다음주 출시를 시작으로 3D 터치 제스처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는 진정한 화면 분할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