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7은 방수 그리고 비 금속 케이스 재질을 채택할 것이라는 루머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 출시에 이어 내년 아이폰7의 케이스 재질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는 지난 금요일 최초 출시를 시작했지만 2016년 아이폰7에 대한 몇가지 새로운 소문은 온라인에 소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소셜미디어 사이트 웨이보 소스에 따르면 아이폰의 다음 버전은 강화, 방수 프레임을 가질 것이로 모두 금속 케이스 버릴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보강된 바디는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의 발자취를 따라갈 것이고 이는 이전의 약점을 보강하고 7000시리즈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동 될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 사용자가 물에 스마트폰을 떨어 뜨리는것에 대해 덜 걱정할 수 있도록 아이폰7 에서는 방수 및 방진에 초점을 맞춰 힘을 쓸 것이라고 합니다.

아이폰7이 새로운 큰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프레임과 케이스 재료를 호출할 것이고 애플은 아이폰7을 내년에 완전히 새로운 재료를 채택할 계획이 있음은 사실입니다. 이 경우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는 스마트폰을 위한 금속 케이스를 포함하는 아이폰 라인의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