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은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를 1,300만 단위 판매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 판매 첫 4일 만에 1300만대 단위 판매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 판매를 시작으로 첫 4일만에 1300만개 이상의 판매 기록으로 출발을 했다고 애플은 발표했습니다.

3일 안에 1300만 단위 판매와 함께 애플은 작년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출시 주말 판매 기록인 1000만 단위의 기록을 무참히 넘었습니다.

아이폰 판매는 중국에서 엄청난 성장을 계속하고, 애플은 1차 대상국 중 하나로 포함시켰습니다. 또한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는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뉴질랜드, 푸에르토 리코, 싱가포르, 영국, 미국에서 출시했습니다.

애플은 이미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는 작년의 기록을 능가하는 속도에 예약 주문의 관점에서 기록을 깨는 출발을 지난주 시작했습니다. 1300만 단위의 판매는 투자자들이 올해 "S" 업그레이드 주기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한 월스트리트를 기쁘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난해의 모델과 크게 달라진 것 없이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아이폰6S 시리즈는 햅틱 피드백과 다른 느낌에 대한 햅틱 엔진을 동반한 몇가지 개선이 있으며 특히 새로운 압력에 민감한 3D 터치 디스플레이, 진동 모터, 그리고 2GB 의 램, 새로운 A9 프로세서, 12MP 후면 카메라, 새로운 레티나 플래시 전면 카메라를 추가하고 속도 개선을 했습니다.

더 큰 아이폰6S 는 작년 아이폰6 와 같은 4.7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며 아이폰6S 플러스는 5.5인치에 남아 있습니다. 두 모델은 그레이, 실버, 골드 그리고 새로운 로즈골드 색상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