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S X 10.11.1 엘 캐피탄 릴리즈는 오피스 2016, 메일 등 수정하여 출시 예정


이번 포스트는 OS X 10.11.1 엘 캐피탄 릴리즈는 오피스 2016 버그 수정과 메일 등의 버그 수정된 내용 출시에 대한 내용입니다.


OS X 10.11.1 엘 캐피탄 릴리즈는 지속적인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6에 대한 충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호환성 업데이트를 이제곧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S X 엘 캐피탄이 9월말 출시된 이후, 일부 오피스 2016 사용자는 소프트웨어가 잦은 충돌이나 거의 사용할 수 없게 모든 앱을 열 수 없음을 발견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약 2주전에 문제를 알고 있음을 고객에게 통보하고 적극적으로 애플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단독으로 해결할 수 있는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보안 기능을 추가하여 오피스 2016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첨부 지원 문서에 있는 엘 캐피탄 버그를 수정하지 않았음을 인정했습니다. 당시 마이크로소프트는 애플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발자와 공개 베타 테스터를 위한 애플의 최신 OS X 10.11.1 베타는 애플 메일 및 오피스 2016 또한 누락된 서버에 대한 메일등 몇가지 문제가 해결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