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플은 OS X 10.11 엘 캐피탄(El Capitan)공개 베타2 출시


이번 포스트는 애플은 개발자를 위한 OS X 10.11 엘 캐피탄 베타4에 이어 두번째 공개 베타버전 발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OS X 10.11 엘 캐피탄 베타4를 이어 두번째 공개 베타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OS X 의 공개 베타는 맥 사용자가 가을 출시에 앞서 운영체제 업데이트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 하고 피드백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공개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는 유료 개발자 회원 계정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OS X 10.11 공개 베타2는 개발자를 위한 OS X 10.11 베타4 버전과 같은 변경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S X 10.11 엘 캐피탄은 6월 처음 공개되었고 맥에 여러가지 기능 및 성능 향상을 소개했습니다.

예를들어 맥의 전체 화면 기능은 공간과 미션 컨트롤이 정제된 동안 두개의 전체 화면 응용 프로그램을 나란히 실행 할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Spotlight 검색 데이터를 찾기 위한 추가 소스를 포함하고 자연어 질문을 지원합니다. 메일 및 사파리는 더 나은 전체 멀티 태스킹 화면 및 검색할때 탭을 고정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포함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mac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