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12.2인치 신제품 아이패드 출시 전망


이번 포스트는 12.2인치 신제품 아이패드 출시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내년 12.2인치의 신제품 아이패드를 출시할 전망이라는 관측이 제기되었습니다.


일본 잡지 Mac Fan 은 큰 스크린 형태로 "아이패드프로(iPad Pro)" 또는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iPad Air Plus)" 라는 이름으로 디자인을 묘사한 몇가지 가능한 설계도를 공개했습니다.

회로도는 12.2인치 LCD 디스플레이의 305.31 x 220.8 x 7mm 의 크기로 아이패드 에어2의 A8X 프로세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A9 프로세서가 탑제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아이패드프로 또는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 는 내년 4월에서 6월 사이에 출시될 전망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테블릿은 상하 구분 없이 4개의 내장 스피커를 탑재할 것이라고 전했고 일본 미디어 매체인 Macotakara 는 체세대 아이패드 프로는 12.2인치의 크기로 제품 상하단에 스피커와 마이크로 폰을 탑재 할 것이라는 보도를 내놓은바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최근 보고서는 공급 업체가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출시에 대한 소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2014년 12월 에서 내년으로 더 큰 아이패드의 생산을 연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큰 아이패드는 공급망 관점에서 내년 2 분기에 언젠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외로 Mac Fan 은 아이패드 미니4가 내년 애플의 A8X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현재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2와 비슷한 디자인과 두께로 개발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4의 출시와 더불어 기본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미니3는 애플의 라인업에서 삭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9to5mac.com/2014/11/28/report-schematics-of-12-2-inch-ipad-air-plus-rumored-for-april-june-launch-ipad-mini-4-upgrade-details/

이번 포스트는 12.2인치 신제품 아이패드 출시 전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